정의가 바로 서야

작성자
헴리트
작성일
2016-09-26 19:53
조회
454
헬조선은  MB로 부터 시작입니다. 사기꾼과 멍충이 중에 누가 더 나쁠가요?  어쩌다 우리가  친일후예들을 댓통자리에 올려놓고 이런 고생을 하는지 참 억울하고 분합니다.

 

이명박근혜 정권의 악행으로 우리의 지옥같은 현실은 진행중이지요.

국고의 세금을 무단히 헛되이 사용하였다면 그 수장을 청문회에 불러들이는 것이 당연한거 아닌가요 ?        현대판 최악의 사기꾼 이명박근혜를 감옥에 처넣어 죗값을 치르게 해야 하는데 다음 대선까지 떵떵거리게 내버려두자니 한숨만 나고  원통할뿐입니다. 한반도 운하 4대강은 실패하였으며 복구하거나 복원하는데 또 국민혈세,국고가  사용되네.    전문가의 설계가 없이 이명박 독단으로 국고가 사용되었다면 청문회에 출석시켜 조사하는것이  당연하고 국정조사하여 심판을 받아야 마땅할지어다.

국민의 혈세를 4대강+자원외교=7~80조 해먹었고 그외에도 수천,수백억원에 많은 비리들이 차 넘치지요.   국민이 죽으라 벌어서 낸 세금이 맹박이 주머니로 얼마가 들어갔을까요?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가 정경유착으로 해먹었던걸 그대로 보고 따라해서 국가와 국민을 빚더미로 몰아넣은 주범 당장 구속시켜야 마땅하거늘 유신귀태는 부정선거 도와준 쥐가 두려워 나몰라라 합니다.

4대강을 복구 시키려면 또 얼마나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까? 많은 국민들이 그렇게 반대를 했는데도 끝내 국책사업으로 밀어붙여서 결국엔 생명이 살지도 못하고 용수로도 제대로 못쓰는 쓰레기강으로 만들었지요. 지금쯤 이명박은 이걸 보면서 무슨 생각을 할까요?              이명박씨, 만족하거나 행복하십니까??!

제발, 제발 청문회에 세워 조사하고 심판해주세요. 그리하여 그 죗값을 치루게 해주세요. 워낙이 지은 죄가 커서 어디 빌 곳도 없는 사람이지만 그래도 죗값을 치루게 해야만 됩니다. 그래야 이 나라에 정의가 바로 섭니다
전체 0